아침 명상요가 클래스를 신설합니다.

최종 수정일: 1월 28일


레이지마마는 제주 한달살기의 경험이 여러분들의 인생에 작은 변화의 계기가 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자연속에서 신나게 뛰어노는 아이들을 바라보는 기쁨도 참 크지만, 우리 엄마 아빠 자신도 조급한 마음을 내려놓고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시길 바래요.


제주에서 얻은 마음의 평화가 일상으로 돌아가신 후에도 쭈욱 이어질 수 있도록, 이른 아침 명상 요가 클래스를 신설했습니다. 조용히 눈을 감고 호흡과 생각을 바라보는 <명상>은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지만, 막상 시작하려면 괜히 어색하고 뭘 어떻게 해야 할 지 몰라 망설이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그래서 일주일에 두 번, 명상 요가 전문가를 모시고, 선생님의 가이드에 따라 명상과 요가를 함께 합니다. 새소리가 가득한 이른 아침. 마음의 평화를 얻고 싶으신 분들은 매주 화,목 아침 9시 <레이지마마 요가앤티라운지>로 오세요.


나라야니 (소냐/김선영)

나라야니 (소냐/김선영)


- 2005. 요가입문

- 2008. 인도 히말라야 전통 요가 명상 연수

- 2012. 원광디지털대학교 요가 명상학과 졸업

- 한국 요가 협회 강사 정회원

- 시바난다요가 베단타 센터 TTC, ATTC 국제 지도사 자격증 코스 수료

- 시바난다 Sadhana Intensive course 수료

- 전미 요가 얼라이언스 RYT 500 취득


명상요가를 통해 의식적인 셀프 힐링을 배워봅니다. 원래의 나는 무한한 행복이며 조건이 없는 사랑입니다. 행복이며 사랑이며 지극히 고요한 내 자신이 되어보는 경험을 해봅니다. 몸과 마음의 건강을 넘어서서 영혼의 평화를 느껴봅니다. 제주에서 처음으로 시작하는 내 자신으로 돌아가는 여정, 아침 명상 요가로 함께 합니다.


매주 화, 목요일

(공휴일, 입퇴거 기간 제외. 레이지마마 입주자 캘린더를 참고해주세요.)


오전 9시 ~ 10시


준비물 : 요가 매트, 헐렁하고 편안한 옷



나라야니 (소냐/김선영)

- 레이지마마 -



조회수 1,05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