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마마 입주자 프로그램

​엄마랑 아이랑 행복한 한달살기

맛집과 카페, 가볼만한 명소가 넘치는 제주.

자칫하면 관광객이 되어 몸과 마음이 바빠지실 수 있어요. 

한달살기를 계획하실 당시 꿈꾸었던 제주에서의 여유로운 삶에 한발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오전에는 마을 안에 머물며 레이지마마가 제공하는 무료 프로그램에 참여해보세요.

나와 가족의 삶에 전환점이 되는 아름다운 추억과 건강한 휴식을 경험하세요.

 

​티Tea 라운지 

책보고 요가하고 명상하고, 프리미엄급 차를 즐기실 수 있는 단지 내 요가 & 티 라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 & 티푸드 세트 또는 디톡스 스무디 중 선택하여 1일 1회 무료로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평일 12pm~6pm

​요가클래스

매주 월/수/금요일 아침, 요가로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전문 강사님의 꼼꼼한 지도로 초보자도 숙련자도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월, 수, 금 - 요가 클래스 

​명상클래스

매주 화/목요일 오전 7시 아침 전문가와 함께 하는 가이드 명상을 통해 마음의 평화를 느껴보세요. 

화, 목 - 명상 클래스 

광장놀이

딱지치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투호놀이, 보물 찾기....

 

함께 레이지마마 광장에 모여 엄마 어렸을 때 하던 놀이들을 해 볼 거예요.

* 아이 연령대가 어리면 부모님이 함께 참여해주세요.

키즈스포츠

전문강사가 지도해주시는 키즈 스포츠 프로그램입니다. 레이지마마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시간이예요. 

* 2021년 8월 현재 코로나 거리두기 4단계 시행으로 키즈 프로그램은 야외 활동 등으로 대체됩니다. 

에코 화분 꽃심기

봄볕이 내리쬐는 뒷동산에서 

아이들과 함께 흙을 퍼서 화분에 꽃이나 야채 모종을 심어볼 거예요. 

​ 

 

 

 

 

 

에코데이

내가 사는 집 주변과 동네 바닷가에가서 함께 쓰레기를 주울 거예요. 

 

깨끗한 환경과 자연을 누리기 위해 어떤 노력과 마음 자세가 필요한 지 몸소 체험하고 생각하는 시간입니다. 

 

가족이 다 함께 참여해주세요. [가족]

​함께 걷기

숲길을 걷거나 오름을 오르고 싶은 엄마들의 바램과는 달리 아이들은 걷는 걸 참 싫어해요. 

하지만 친구들과 함께라면 놀랍게 씩씩해집니다. 

그래서, 일주일에 한 번쯤 다 함께 탁 트인 야외로 나가 산책도 하고, 오름도 오르고 소풍도 할거예요. 

​조랑말도서관

단지내 실내 공간인 조랑말 도서관은 책도 읽고 그림도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수다도 떨 수 있는 어린이 전용 사랑방입니다. 

운영시간 :

월~금 오전 9시~오후 6시 

* 별도 문자로 안내드리는 이용 수칙을 꼭 지켜주세요.

Covid-19 예방 기간 생활수칙 

1.

광장, 카페 등 공용공간에서는 마스크를 착용합니다. 

2.

킥보드, 자전거, 장난감 등 놀이기구는 자기 것만 사용하고, 사용 후엔 각자 집에 보관합니다. 

3.

​이웃 집에 놀러가지 않습니다. 

4.

가족이 아닌 친구들과 어깨동무 하거나, 손잡지 않습니다.  

5.

친구들과 ​음식을 나눠먹지 않습니다. (광장 및 공용공간에 간식을 가지고 나와서 먹지 않도록 유의해주세요.)

6.

​카페와 조랑말 도서관에 손세정제가 비치됩니다. 이용 전 후 꼭 손을 소독해주세요. 

* 프로그램의 내용과 형태는 날씨, 참가자 연령대, COVID-19 관련 정부 방역단계 지침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자세한 스케쥴은 입주자 분들께 개별 공지됩니다. 

*  레이지마마는 한달살기 숙소와 입주자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한달간 단체 활동을 해야하는 캠프는 아닙니다.

​* 위 프로그램은 개인의 판단에 따라 참여여부를 결정하실 수 있으며, 거주기간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와 질병에 관해서는 책임져드릴 수 없으니 개인 보험, 또는 여행자 보험 가입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