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마마 입주자 프로그램
엄마랑 아이랑 행복한 한달살기
맛집과 카페, 가볼만한 명소가 넘치는 제주.
자칫하면 관광객이 되어 몸과 마음이 바빠지실 수 있어요.
한달살기를 계획하실 당시 꿈꾸었던 제주에서의 여유로운 삶에 한발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오전에는 마을 안에 머물며 레이지마마가 제공하는 무료 프로그램에 참여해보세요.
나와 가족의 삶에 전환점이 되는 아름다운 추억과 건강한 휴식을 경험하세요.
디톡스 스무디
매일 아침 하루 한잔, 레이지마마가 엄마들을 위해 몸의 독소 배출과 섬유소와 비타민의 균형잡기,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디톡스 스무디를 제공합니다.
월~금 오전
* 함께 생활하실 아빠, 조부모님을 위한 추가 주문은 별도 문의해주세요.
요가클래스
매일 아침, 요가로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전문 강사님의 꼼꼼한 지도로 초보자도 숙련자도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월, 수, 금 - 요가 클래스
화, 목 - 비디오 요가
광장놀이
딱지치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투호놀이, 보물 찾기....
함께 레이지마마 광장에 모여 엄마 어렸을 때 하던 놀이들을 해 볼 거예요.
월 오전
* 아이 연령대가 어리면 부모님이 함께 참여해주세요.
키즈스포츠
전문강사가 지도해주시는 키즈 스포츠 프로그램입니다. 레이지마마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시간이예요.
화 오전
키즈 미술
상상력과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재미있는 작품을 만들어 봐요.
화 오전
* 아이 연령대가 어리면 부모님이 함께 도와주세요.
에코 화분 꽃심기
봄볕이 내리쬐는 뒷동산에서
아이들과 함께 흙을 퍼서 화분에 꽃이나 야채 모종을 심어볼 거예요.
금 오전
에코데이
내가 사는 집 주변과 동네 바닷가에가서 함께 쓰레기를 주울 거예요.
깨끗한 환경과 자연을 누리기 위해 어떤 노력과 마음 자세가 필요한 지 몸소 체험하고 생각하는 시간입니다.
가족이 다 함께 참여해주세요. [가족]
함께 걷기
숲길을 걷거나 오름을 오르고 싶은 엄마들의 바램과는 달리 아이들은 걷는 걸 참 싫어해요.
하지만 친구들과 함께라면 놀랍게 씩씩해집니다.
그래서, 금요일엔 다 함께 탁 트인 야외로 나가 산책도 하고, 오름도 오르고 소풍도 할거예요.
조랑말도서관
단지내 실내 공간인 조랑말 도서관은 책도 읽고 그림도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수다도 떨 수 있는 어린이 전용 사랑방입니다.
운영시간 :
월~금 오전 11시~오후 6시
* 별도 문자로 안내드리는 이용 수칙을 꼭 지켜주세요.
카페 레이지마마
카페 레이지마마는 평일 오전 10시 입주자들에게 스무디를 제공합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과 직접 만드는 피자, 좋은 원두를 사용한 향긋한 커피를 판매하고 있으니 내 집 마당에서 편하게 카페 놀이를 하세요.
엄마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좋은 책들을 매월 입고합니다.
Covid-19 예방 기간 생활수칙
입주 후 14일간 광장, 카페 등 공용공간에서는 마스크를 착용합니다.
킥보드, 자전거, 장난감 등 놀이기구는 자기 것만 사용하고, 사용 후엔 각자 집에 보관합니다.
가족이 아닌 친구들과 어깨동무 하거나, 손잡지 않습니다.
친구들과 음식을 나눠먹지 않습니다. (광장 및 공용공간에 간식을 가지고 나와서 먹지 않도록 유의해주세요.)
카페와 조랑말 도서관에 손세정제가 비치됩니다. 이용 전 후 꼭 손을 소독해주세요.
* 프로그램의 내용과 형태는 날씨, 참가자 연령대, COVID-19 관련 정부 방역단계 지침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자세한 스케쥴은 입주자 분들께 개별 공지됩니다.
* 레이지마마는 한달살기 숙소와 입주자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한달간 단체 활동을 해야하는 캠프는 아닙니다.
* 위 프로그램은 개인의 판단에 따라 참여여부를 결정하실 수 있으며, 거주기간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와 질병에 관해서는 책임져드릴 수 없으니 개인 보험, 또는 여행자 보험 가입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