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마마 입주자 프로그램
엄마랑 아이랑 행복한 한달살기
맛집과 카페, 가볼만한 명소가 넘치는 제주.
자칫하면 관광객이 되어 몸과 마음이 바빠지실 수 있어요.
한달살기를 계획하실 당시 꿈꾸었던 제주에서의 여유로운 삶에 한발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오전에는 마을 안에 머물며 레이지마마가 제공하는 무료 프로그램에 참여해보세요.
나와 가족의 삶에 전환점이 되는 아름다운 추억과 건강한 휴식을 경험하세요.

요가클래스
매일 아침, 요가로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전문 강사님의 꼼꼼한 지도로 초보자도 숙련자도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월, 수, 금 - 하타요가
화, 목 - 명상 요가
* 세 대당 1인 무료
* 추가인원은 이용료 별도 문의
9am~10am

디톡스스무디
요가 후 하루 한 잔. 매일 아침 레이지마마가 신선한 제철 채소와 과일로 직접 갈아 만든 디톡스 스무디입니다. 집으로 배달해드려요.
* 세대당 1인 무료
* 추가 인원은 이용료 별도 문의
10am~10:30am

광장놀이
딱지치기, 팽이치기, 비석치기, 투호놀이, 보물 찾기 등
함께 레이지마마 광장에 모여 엄마가 어렸을 때 하던 놀이들을 함께 해 볼 거예요.
* 아이 연령대가 어리면 부모님이 함께 참여해주세요.
%20(1).jpg)
키즈스포츠
전문강사가 지도해주시는 키즈 스포츠 프로그램입니다. 레이지마마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시간이예요.
연령대별 신체발달에 맞는 활동으로 두 반으로 나누어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코 화분 꽃심기
봄에는 봄볕이 내리쬐는 뒷동산에서
아이들과 함께 흙을 퍼서 화분에 꽃이나 야채 모종을 심어볼 거예요.

에코데이
내가 사는 집 주변과 동네 바닷가에가서 함께 쓰레기를 주울 거예요.
깨끗한 환경과 자연을 누리기 위해 어떤 노력과 마음 자세가 필요한 지 몸소 체험하고 생각하는 시간입니다.
가족이 다 함께 참여해주세요. [가족]

함께 걷기
숲길을 걷거나 오름을 오르고 싶은 엄마들의 바램과는 달리 아이들은 걷는 걸 참 싫어해요.
하지만 친구들과 함께라면 놀랍게 씩씩해집니다.
그래서, 일주일에 한 번쯤 다 함께 탁 트인 야외로 나가 산책도 하고, 오름도 오르고 소풍도 할거예요.

조랑말도서관
단지내 실내 공간인 조랑말 도서관은 책도 읽고 그림도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수다도 떨 수 있는 어린이 전용 사랑방입니다.
운영시간 :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월~금 오전 10시~오후 5시

티Tea 라운지
단지 내 <고요한 하루 요가 & 티> 에서 고요한 티 타임을 가져보세요.
다양한 차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다기를 사용해 직접 차를 우려보실 수 있도록 다기 사용법을 알려드립니다.
평일 11am~5pm (사전 예약)
.jpg)
<입주자 프로그램 캘린더 예>
* 프로그램의 내용과 형태는 날씨, 참가자 연령대, COVID-19 관련 정부 방역단계 지침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매월 업데이트되는 자세한 스케쥴은 입주자 분들께 개별 공지됩니다.
* 레이지마마는 한달살기 숙소와 입주자들을 위한 무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단체 활동을 해야하는 캠프는 아니니 부담없이 원하시는 분들만 참여하세요.
* 레이지마마는 임대 주택으로 거주기간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해 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습니다. 여행 기간 중 발생하는 상해와 질병에 대비해, 개인 보험 또는 여행자 보험 가입을 권장합니다.